코성형 대박 난 것 같다는 여자 연예인
배우 고은아는 코 성형 수술 3주차를 맞아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는 '부기가 안 빠진 고은아 코..아빠의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방가네 가족들은 아빠를 만나기 위해 장성으로 휴가를 떠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근 코 수술 마친 고은아는 붕대를 풀고 처음으로 민낯을 드러냈는데요. 딸 고은아의 모습을 본 아버지는 "예쁘다"며 칭찬했고, 고은아는 "아빠 아직 부어있어"라고 말하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동생 미르가 "당연하다. 차 값이 들어갔는데"라고 놀리자 고은아는 "다들 오해하지 마라. 얘는 미용이고 나는 미용도 있었지만 치료 목적도 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고은아는 "그런데 이게 모른다. 너무 잘 됐다, 잘 됐다 하면 안 된다"라며 "부기 빠지는 걸 봐야 한다. 왜냐하면 아직 부기가 있다. 부기가 빠질 때까지 오래 걸린다더라"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이를 본 팬들은 “이 언니 리즈시절 돌아온 듯”, “건강하세요”, “밝은 모습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고은아는 지난 5월 의료사고 피해를 입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후 지난 7일 코 재수술을 받았다고 알린 바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