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인 줄 알았는데” 기안84, 그림 실력 지적에 멘붕 (음악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꼬마 카우보이의 지적을 받고 각성한다.
내일(22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 6회에서 텍사스 목장에 선물할 깃발에 그림을 그리던 기안84가 꼬마 카우보이의 귀여운 지적에 뼈를 맞는 것.
이어 기안84는 꼬마 카우보이의 그림 지적에 제대로 각성하며, 진지하게 실력을 발휘한다고 해 과연 어떤 그림이 탄생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가 꼬마 카우보이의 지적을 받고 각성한다.
내일(22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 6회에서 텍사스 목장에 선물할 깃발에 그림을 그리던 기안84가 꼬마 카우보이의 귀여운 지적에 뼈를 맞는 것.
이날 기안84는 꼬마 카우보이로부터 “프로인 줄 알았는데”라는 생각지 못한 팩트 폭격을 당한다. 일침을 날린 꼬마 카우보이의 순수한 평가는 빠니보틀과 유태오를 폭소케 한다고. 이어 기안84는 꼬마 카우보이의 그림 지적에 제대로 각성하며, 진지하게 실력을 발휘한다고 해 과연 어떤 그림이 탄생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더운 날씨에 고생한 말을 위한 기안84의 풀 코스 케어도 펼쳐진다. 난생처음 말 목욕에 도전한 기안84는 몸 구석구석 씻기는 것은 물론, 말의 승모근까지 풀어주는 이른바 ‘코리안 마(馬)사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또한 텍사스 카우보이들과 모닥불을 피우며 즐기는 낭만의 밤을 예고해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유태오가 기타 연주를 시작하자 한 카우보이도 기타를 잡고 즉석에서 합주를 시작, 감성적인 하모니를 선사하는 영화 같은 장면이 연출돼 훈훈함을 배가한다.
더불어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 카우보이들의 떼창으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내일(2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태오, 땅바닥 구르고 소에 밟히는 위험천만 순간 '충격'(음악일주)
- '음악일주' 기안84, 소에게 감정이입→자책 "나는 모순의 끝"…왜?
- ‘음악일주’ 기안84, 맨손으로 선인장 덥석! 빠니보틀 낙마 사고 ‘아찔’
- '음악일주' 유태오, 기안84·빠니보틀 리드하는 '만렙 치트키'
- 토네이도 못 봐 눈물흘린 기안84의 진심에 가구 시청률 분당 최고 4.5% (음악일주)
- '음악일주' 빠니보틀, 댄서보틀로 재탄생?! 메인스테이지 장악→커플 댄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