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하지원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요리 프로그램 출연 시 캐주얼 룩
하지원은 요리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촬영 현장에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있다. 하늘색 스트라이프 셔츠에 브라운 톤의 앞치마를 매치하여 요리하는 상황에 적합한 실용적인 룩을 완성했다. 네이비 미니스커트와 검은색 롱부츠의 조합으로 캐주얼함 속에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휴양지에서의 리조트 룩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리조트에서 하지원은 완벽한 휴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 와이드 팬츠에 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하여 마린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 앞에서 책을 읽는 모습은 여유로운 휴가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연출하고 있다.

##브랜드 행사에서의 시크한 룩
파우치24 브랜드 행사에서 하지원은 그레이 톤의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검은색 롱부츠와의 매치로 도시적이고 쿨한 이미지를 완성하며, 미니멀한 스타일링으로 브랜드의 세련된 이미지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일상 속 스트리트 패션
거리에서 포착된 하지원의 일상 패션은 화이트 스트랩리스 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이다. 블루 미러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어 여름철 스트리트 패션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룩을 연출하고 있다.
한편 배우 하지원이 청스타일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학창시절 뛰어난 미모로 가방에 포스트잇이 가득했다는 일화로 유명한 하지원이 최근 공개한 일상룩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스타일링은 다가오는 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많은 이들에게 패션 영감을 주고 있다. 여전한 동안 미모와 함께 세련된 패션 감각을 보여주는 하지원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