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이걸?"...천재 고양이의 문 따는 기술, 삼천만 명이 깜짝 놀란 이유

인스타그램 @roncastellano

한 천재 고양이의 영상이 온라인에 업로드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해당 고양이는 천재 문 따기로 불리는데 어떻게 문을 다 딴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roncastellano

해당 고양이는 인스타그램 계정 @roncastellano를 운영하는 집사의 고양이 '잭'으로 평소에 부엌 수납장을 열고 들어가 어두컴컴하고 밀폐된 그 안에서 머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잭이 너무 자주 그 안에 틀어박혀있자, 집사는 한 방법을 떠올렸습니다.

인스타그램 @roncastellano

바로 수납장 문 손잡이에 숟가락과 고무 주걱을 2중으로 꽉 끼도록 끼워 넣어, 잭이 문을 열 수 없도록 만들었는데요. 하지만 집사가 잭의 손재주를 너무 간과해 버렸습니다.

잭은 수납장 앞에서 잠금장치를 잠깐 만져보더니, 금방 현란한 손길로 앞발을 이용해 차례로 숟가락 등을 빼내고 문을 열어버렸습니다. 그러곤 의기양양하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인스타그램 @roncastellano

잭의 손놀림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해당 영상은 현재 3184만 번의 조회수, 192만 개의 ‘좋아요’, 2만 5천 개의 댓글이 달리며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잭의 어찌나 손재주가 얼마나 좋은지, 높이 있는 서랍장도 거뜬히 열어서 그 안에 들어가 휴식을 취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roncastellano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집사가 너무 만만하게 생각했네", "진짜 똑똑하다", "너무 쉽게 풀어버리는데?"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 오토카뉴스. 모든 권리 보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