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협업해 AMG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기사 본문과 관련된 더 다양한 기사를 만나보세요!
반얀트리 서울에서 만나는 벤츠-AMG

지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 가면 메르세데스-AMG의 화이트와 레드 컬러 물결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AMG의 다이내믹한 감성과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바닥에는 대형 삼각별과 AMG 로고 그래픽을 선명하게 입혀,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브랜드 컬러를 반영한 전용 파라솔과 선베드, 감각적인 포토존과 키즈존 등 곳곳에 AMG의 강렬한 존재감을 더해,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찾는 이들이 보고, 마시고, 즐길 수 있도록 몰입형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7월 12일에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라이브와 DJ 공연으로 구성된 풀 파티가 진행된다.
이달 20일까지 메르세데스-AMG의 콤팩트 부분변경 모델 출고 고객 중 5명에게는 파티 초대권과 프라이빗 선베드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20명을 추첨해 풀 파티 초청권을 선물한다. 캠페인 기간 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AMG 익스피리언스 및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에 방문해 AMG만의 압도적인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