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16 등 신제품.디즈니 콜라보 팝업스토어 강남에 오픈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선두업체인 벨킨이 2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남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아이폰은 역시 벨킨'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폰16 시리즈가 공식 출시된 지난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애플코리아의 팝업이 열렸으며, 벨킨이 그 바통을 이어받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벨킨은 애플의 공식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강화유리 필름을 비롯해 맥세이프, Qi2 등 다양한 고속 충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멀티허브와 오디오 제품 등 폭넓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슬림하지만 견고한 여러 종류의 강화유리 필름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아이폰16에 최적화된 안정성 높은 고속 충전기와 기타 액세서리로 구성된 '아이폰16 토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베스트셀러 전시존, 벨킨 무선 충전존, 디즈니 콜라보 제품존, 포토 및 이벤트존 등으로 다양하게 공간을 구성해 볼거리가 풍성하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제품 특성을 활용한 미니 게임에 참여하면 벨킨 굿즈 및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강화유리 필름은 1+1 부착 서비스도 진행한다.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셀프 부착 트레이'가 포함된 '벨킨 템퍼드 강화유리 필름' 1종을 추가로 받거나, 일행의 스마트폰 기종에 맞는 강화유리를 부착하는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벨킨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길이를 조절,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스트랩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디즈니와 벨킨의 콜라보 제품은 아시아 지역에서만 판매될 예정으로 인사이드 아웃2, 데드풀과 울버린, 겨울왕국, 도널드 덕 등 디즈니의 다양한 작품 및 캐릭터가 라인업에 포함돼 어린이와 키덜트족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무선 충전 제품 라인업을 보다 확대한다. 폴더블 형태의 디자인 변화와 Qi2 규격의 새로운 무선 충전 제품 등을 팝업을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