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우아한 여자의 만능템! 화이트 맥시 카디건 어디꺼?
하이엔드 여성복 '쁘렝땅' 스카시 조직 맥시 카디건으로 연출한 우아한 섬머룩 '관심폭발'
배우 김희애가 멋스러운 반팔 롱카디건으로 특유의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와이드 핏 데님 팬츠와 화이트 맥시 카디건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계절이 바뀔때마다 늘 찾게 되는 카디건은 레이어링하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입기에도 제격인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액세서리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김희애가 착용한 화이트 롱카디건은 하이엔드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태리 코튼, 아크릴, 폴리, 메탈 혼방사로 편직한 긴 기장의 드랍 숄더 니트 카디건은 스카시 조직으로 한여름까지 긴 기장감이 멋스럽고 새로운 느낌을 부여한다.
김희애가 착용한 롱 카디건은 전국 백화점의 쁘렝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prendang.co.kr), 브랜드 공식 SNS 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김희애는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데드맨'에서 수많은 국회의원을 단숨에 휘어잡는 정치판 최고의 컨설턴트 심은조 여사로 출연했다.
'데드맨'은 봉준호 감독 '괴물'(2006)의 공동각본을 맡았던 하준원 감독의 데뷔작으로 이름을 뺏긴 남자 이만재(조진웅)가 자신의 이름으로 인해 벌어진 사태에 대한 복수극을 위해 나서는 작품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