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대응' 김태희❤️비 결혼 8년 만에 전한 안타까운 소식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김태희, 비 부부는 벌써 결혼한 지 8년째에도 교토로 동반 여행을 떠나며 여전히 꿀이 뚝뚝 떨어지는 근황도 공개했습니다.

2023년 가수 겸 배우 비가 85억 부동산 사기 논란에 휘말려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앞서, 한 유튜버는 “가수 비가 부동산 허위매물 사기로 고소당한 이유(85억 사기 혐의 피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사기 피해자라 주장하는 제보자 A 씨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A 씨는 서울 용산 경찰서에 비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레인컴퍼니 측은 "이번 일은 사실관계가 매우 명확하며, 매수인의 주장은 상식적으로나 실제와는 전혀 괴리된 것으로 당사는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약점 삼아 이러한 행이를 하는 것에 강력한 법적 대응할 것이며, 거짓선동 또한 이러한 피해 사례가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선례를 남기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024년 12월 '시즌비시즌'에는 '정지훈입니다. 죄송합니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비는 "여러분 죄송하다"고 운을 떼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비는 "제가 어떤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이렇게 나왔다. 저희가 조금 더 좋은 콘텐츠를 위해 잠식 휴식기를 가지려고 한다"며 '시즌비시즌'의 영상 업로드가 잠정 중단된다고 알렸습니다.

"어차피 휴식기를 가지지 않아도 그동안 조회수가 별로 안 나왔다"고 농담한 비는 "여러분들 덕분에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조금 더 멋있게, 여러분들이 깜짝 놀랄만한 콘텐츠로 다시 찾아뵙기 위한 선택이니까 많은 이해 부탁드린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곧 찾아뵙도록 하겠다.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 곧 돌아오겠다. 꾸러기는 계속된다"고 말해 어떤 모습으로 다시 팬들 앞에 나설지 기대감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비는 지난 2020년 7월부터 '시즌비시즌'을 통해 팬들과 만났습니다. 현재 구독자 176만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