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사 온 이효리♥이상순, 커플룩 입고 서촌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커플룩을 입고 데이트를 즐겼다.
이효리는 10월 21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서촌에 위치한 아로마테라피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해당 매장에 앉아 사장 같은 포스를 드러내는가 하면 남편이 이상순과 나란히 앉아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은 결혼 후 11년 간 제주도에서 거주했으나 최근 서울로 이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커플룩을 입고 데이트를 즐겼다.
이효리는 10월 21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서촌에 위치한 아로마테라피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해당 매장에 앉아 사장 같은 포스를 드러내는가 하면 남편이 이상순과 나란히 앉아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비슷한 색상의 갈색 자켓을 입어 커플룩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은 결혼 후 11년 간 제주도에서 거주했으나 최근 서울로 이사했다. 이들은 종로구 평창동 단독주택을 60억 500만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순은 채널 '뜬뜬 DdeunDdeun' 콘텐츠 'mini핑계고 @뜬뜬편집실'에 출연해 "우리도 좀 열심히 일하고 싶어서 더 부지런하게 살고 싶어서 오는 거라 결정했지만 제주는 항상 그리울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일본 여행 중 프러포즈 받아” 눈물
- 양정아, ♥김승수 보고 있나? 미니스커트로 뽐낸 늘씬 각선미
- 송가인 “母 신 받은 무속인, 그래서 내 노래 다르다고”(전참시)
- “날 감시하려 SNS 가입” 박지윤, 9년 전에도 최동석 의처증 주장
- 마음고생한 박수홍, 딸 품에 안고 “아무 걱정하지 마 지켜줄게” 오열(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