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세 황신혜, 20대라 해도 믿을 등 근육‥자기관리 끝판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공개했다.
황신혜는 지난 10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황신혜의 모습이 담겼다.
"운동하다 모기 발견. 못 잡았다"라는 글과 함께 추가로 공개한 정면 영상에서 황신혜는 흠뻑 땀을 흘리며 건강미를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황신혜가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공개했다.
황신혜는 지난 10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근황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황신혜의 모습이 담겼다. 핑크색 운동복에 모자를 쓴 황신혜는 나이를 믿기 힘든 탄탄한 등 근육을 뽐냈다.
“운동하다 모기 발견. 못 잡았다”라는 글과 함께 추가로 공개한 정면 영상에서 황신혜는 흠뻑 땀을 흘리며 건강미를 발산했다.
황신혜는 1963년생으로 만 61세다. 슬하에 모델 겸 배우, 화가로 활동 중인 딸 이진이를 두고 있다. MBC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현재까지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2년 KBS2 일일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 박희옥 역으로 출연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