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제대로 터졌다! 1골 1도움 장면ㄷㄷㄷㄷ

조회수 2024. 5. 13. 0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트윌란은 국가대표 스트라이커인 조규성의 활약으로 시즌 막바지에 역전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조규성은 최근 13일에 열린 덴마크 수페르리가 챔피언십 라운드 7라운드에서 오르후스와의 홈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2-1 승리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이를 통해 미트윌란은 시즌 18승째를 달성하며 2위를 유지했고 코펜하겐과의 승점 차를 좁히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조규성의 활약은 특히 돋보였습니다. 전반 24분에는 선제골을 터뜨리며 득점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로써 조규성은 득점 공동 2위로 올라섰으며, 남은 3경기에서 계속해서 득점을 기록한다면 득점왕의 자리를 노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트윌란은 17일에 다가온 다음 경기에서 코펜하겐과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이는 시즌 우승 경쟁에서 매우 중요한 경기로 예상됩니다.

조규성의 선수 개인적인 활약은 물론이고, 그가 팀에 가져다주는 리더십과 공격력은 미트윌란의 시즌 종료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제 팀은 조규성을 중심으로 시즌을 마무리하고, 팀이 역전 우승을 이루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