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아, '♥김승수'와 썸 끝났나... "헤어지자" 의미심장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정아가 자신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했다.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에 딱 맞는 양정아의 트렌디한 선곡이 시선을 끔과 동시에 최근 썸 관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승수가 자연스레 떠오르기도 한다.
앞서 양정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배우 김승수와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며 친구인 듯 연인인 듯 아슬아슬 선을 넘나드는 중년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배우 양정아가 자신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했다.
5일 양정아는 자신의 SNS에 한 음악을 추천했다. 양정아가 추천한 곡은 R&B 싱어송라이터 도리의 ‘헤어지자’라는 곡. 해당 곡은 지난달 31일 발매된 곡으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에게 먼저 “헤어지자”라고 말해줬으면 좋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양정아가 공유한 구간에는 “또 헤어지고 또 헤어져도 넌 익숙한 듯”, “나만 이 시간이 괴롭고 쓸쓸한걸”, “꼭 헤어지자 말해줘 마지막 사랑을 줘”, “네 모습에 내 마음에 또 돌아가지 못하게 꼭 헤어지자 말해줘”라는 가사가 담겼다.
도리는 '2 O' CLOCK', '밤' 등으로 국내는 물론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천만 회를 기록하며 해외에서도 주목받았으며,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에 딱 맞는 양정아의 트렌디한 선곡이 시선을 끔과 동시에 최근 썸 관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승수가 자연스레 떠오르기도 한다.

앞서 양정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배우 김승수와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며 친구인 듯 연인인 듯 아슬아슬 선을 넘나드는 중년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3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김승수가 핸드폰에 양정아를 '정아 마마'로 저장한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이어 AI로 합성한 두 사람의 미래 2세 예상 얼굴이 공개되자, 임원희는 "어우 빨리 낳으세요"라고 두 사람의 결혼을 적극 추천했다. 김승수 모친 역시 "우리 아들 어릴 때랑 비슷하다"라고 놀라워했다.
진실게임에서 안문숙은 양정아에게 "김승수와 박형준이 동시에 고민하면 김승수를 선택하겠냐"라는 질문을 던졌으나 양정아는 대답 대신 벌주를 선택했다. 안문숙은 재차 "(생일 데이트에서) 승수가 했던 귓속말은 고백이었냐"라는 질문을 던졌고, 양정아는 다시 한번 대답 대신 벌주를 택했다.
같은 질문을 받게 된 김승수는 "(고백) 그 방향으로 가는 얘기였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 서장훈은 "이제 남은 건 결혼밖에 없다"라고 기쁨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양정아는 2013년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다. 김승수는 아직 미혼이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