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5일 연속 1위, 400만 관객 돌파 목전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가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감독 류승완)는 지난 17일 85만423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사랑의 하츄핑'이 이날 2만36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이날 1만923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베테랑2'가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감독 류승완)는 지난 17일 85만423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71만4915명이다. 추석 연휴 기간 내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사랑의 하츄핑'이 이날 2만36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03만4553명이다. '사랑의 하츄핑'은 인생의 소울메이트를 꼭 만나길 바라는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이날 1만923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는 11만378명이다.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브레드이발소'의 두 번째 극장판으로,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사고뭉치 조수 윌크, 시크한 캐셔 초코와 귀염둥이 소시지의 이야기를 그린다.
뒤를 이어 '에이리언: 로물루스'와 '룩백'이 각각 4위와 5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베테랑2']
베테랑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