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필립♥’ 미나 시누이, 118kg 달성하고 당당한 댄스 “총 28kg 감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다이어트 중인 시누이의 근황을 공개했다.
미나는 10월 16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두달 전 146kg에서 다이어트 시작 총 28kg 감량한 수지 누나와 옴브리뉴 댄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미나, 류필립 부부와 류필립의 누나 수지 씨의 모습이 담겼다.
이후 미나, 류필립 부부는 시누이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살을 10kg 빼면 100만원을 주겠다고 약속, 시누이에게 실제 현찰을 주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미나가 다이어트 중인 시누이의 근황을 공개했다.
미나는 10월 16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두달 전 146kg에서 다이어트 시작 총 28kg 감량한 수지 누나와 옴브리뉴 댄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미나, 류필립 부부와 류필립의 누나 수지 씨의 모습이 담겼다. 각각 51kg, 63kg, 118kg 등 몸무게를 적어 시선을 끌었다.
28kg 감량에 성공한 수지 씨는 당당한 표정으로 춤을 소화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미나의 시누이는 지난 8월 채널 '필미커플'을 통해 어릴 적 트라우마로 144kg 고도비만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후 미나, 류필립 부부는 시누이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살을 10kg 빼면 100만원을 주겠다고 약속, 시누이에게 실제 현찰을 주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한편 류필립과 미나는 지난 2018년 결혼, 17살의 연상연하 부부로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최동석, 쌍방 상간소 취하할까 “박지윤에 미안, 많이 후회돼” 고백 (이제 혼자다)[어제TV]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