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스포츠 한정판 공개, 퍼포먼스 시트 적용
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Two)를 7일(현지시간) 공개했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는 한정판으로 외장 컬러와 조합된 총 4개의 테마로 운영되며, 마사지 기능을 갖춘 SV 퍼포먼스 시트와 대형 패들 시프트 등이 적용됐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는 지난해 에디션 원(One)에 이은 2번째 한정판이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는 외장 컬러에 따라 조합된 총 4개의 테마로 운영된다. 블루 네뷸라(Blue Nebula) 외장 및 브레이크 켈리퍼 컬러는 북대서양 연안에서 영감을 얻었다.
말 그레이 글로스(Marl Grey Gloss) 외관 컬러는 선라이즈 쿠퍼 컬러로 도색된 브레이크 캘리퍼와 구성됐다. 외장 컬러 선라이즈 쿠퍼 사틴(Sunrise Copper Satin)은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를 제공한다. 리구리안 블랙 글로스(Ligurian Black Gloss)는 옐로우 캘리퍼가 적용됐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는 22인치 휠을 기본으로 23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다. 차체 원톤 루프와 함께 카본 보디킷도 옵션이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 실내에는 카본 시트백과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SV 퍼포먼스 시트, 대형 패들 시프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스티어링 휠 SV 모드 버튼은 조명을 지원한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 파워트레인은 4.4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과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635마력, 최대토크는 76.5kgm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3.8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