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성폭행 연루' 스웨덴 클럽 파티 이후 사건 발생 추정에 반박, "거짓 확산 용서 못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리안 음바페가 성폭행 연루에 대해 반박했다.
음바페는 최근 프랑스 대표팀에 승선하지 못했다.
스웨덴 매체 '엑스프레센'은 "음바페는 스톡홀롬 중심에서 발생한 성폭행 혐의로 경찰 수사 대상이 됐다"고 전했다.
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 역시 "음바페와 동료였던 노르디 무키엘레 등이 스웨덴 호텔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 강간 사건에 대해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반진혁 기자 = 킬리안 음바페가 성폭행 연루에 대해 반박했다.
음바페는 최근 프랑스 대표팀에 승선하지 못했다. 이유는 부상 때문이다. A매치 기간 스웨덴에서 휴식을 취했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성폭행에 연루됐다.
스웨덴 매체 '엑스프레센'은 "음바페는 스톡홀롬 중심에서 발생한 성폭행 혐의로 경찰 수사 대상이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음바페는 나이트클럽 파티를 즐겼다. 이후 호텔로 돌아갔고 이때 범죄가 발생했따"고 덧붙였다.
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 역시 "음바페와 동료였던 노르디 무키엘레 등이 스웨덴 호텔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 강간 사건에 대해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음바페 측은 이를 반박했고 명예 훼손을 용납하지 않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음바페의 홍보 회사는 "이러한 비난은 완전히 거짓이고 무책임하다. 확산을 용납할 수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음바페는 어떤 상황에서도 근거 없는 추측으로 인해 명예가 훼손되는 것을 용납하지 않겠다"며 강경 대응에 나서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음바페는 성폭행 연루 이외에도 파리 생제르맹과 법정 공방 중이다.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 이적 후 PSG로부터 임금을 받지 못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것이다.
음바페는 5,500만 유로(약 810억)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프랑스프로축구연맹(LFP) 법률위원회에 판결을 요구하기도 했다.
PSG는 반박했다. 애초 지급할 의무가 없고 물러서지 않겠다고 대응했다.
음바페와 PSG의 법정 공방은 조만간 결론이 날 예정이다.
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LFP 법률위원회는 오는 25일 음바페와 PSG 사이의 미지급 임금에 대한 판결을 내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민아, 비키니 글래머 자태 속 허벅지 흉터?! [★PICK] - STN NEWS
- 레드벨벳 조이?! 속옷 착시에 글래머 미쳤네 [★PICK] - STN NEWS
- 장원영, 자신감 무엇?! 볼륨감 깜짝 [★PICK] - STN NEWS
- 대세 치어리더?! 수영복 보다 큰 글래머 과시 [★PICK] - STN NEWS
- '갈비뼈만 보여…' 최준희, 파격 바프에 섹시 극대화 [★PICK] - STN NEWS
- '너무 파격인데' 효민, 밑가슴 보이는 언더붑 깜짝! [★PICK] - STN NEWS
- 아이돌 아냐? 김혜수, 농염한 검은스타킹+글래머 눈길 [★PICK] - STN NEWS
- 맹승지, 매일 매일 글래머 자랑…질리지 않네? [★PICK] - STN NEWS
- 나나, 파격적 노출…옆구리 문신은 여전 [★PICK] - STN NEWS
- 2NE1 멤버야?! '애 엄마' 손연재, 아이돌 같은 몸매 미쳤네 [★PICK]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