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살 차이 극복하고 만난 남녀가 최근 주목받는 이유

'핸섬가이즈' 공승연, 이희준

14살 나이 차이의 배우 공승연과 이희준이 신작 '핸섬가이즈'에서 짧게나마 멜로 호흡을 맞춘다.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희준은 많은 나이 차이에도 공승연과의 멜로 호흡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었다며 공승연 배우를 칭찬했다.

이희준과 공승연 그리고 이성민을 비롯해 박지환 이규형 등이 출연하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오컬트와 코미디 장르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위 날리는 오싹한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

영화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비주얼을 지닌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극을 이끄는 콤비 이성민, 이희준을 비롯해 배우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이 출연한다.

영화는 두 남자의 드림하우스에 초대한 적 없는 불청객들이 찾아오며 의도치 않은 사건이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아이러니한 매력의 코미디와 지하실에 잠든 악령이 깨어나며 펼쳐지는 오싹한 호러가 만나 색다른 장르의 매력을 선사한다.

웃음이 터지는 가운데서도 긴장감을 자극하는 상황이 계속되면서 러닝타임 내내 '오싹한 코미디'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두 주인공의 '남다른 외모'로 일어나는 다양한 오해와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를 해프닝이 연쇄적으로 발생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감독: 남동협 / 출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 배급: NEW / 러닝타임: 101분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개봉: 6월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