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F/W 트렌드 아이템, 시크한 멋의 '가을 부츠' 추천 7
TOM FORD - LEATHER WHITNEY BOOT
톰포드의 시그니처인 T 메탈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부츠. 시크한 멋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으며, 핸드메이드 브러시드 마감으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우아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CHLOÉ - EVE OVER THE KNEE BOOTS
영화 만추가 떠오르는 빈티지한 무드의 끌로에 부츠입니다. 하이 튜브 레그와 스틸레토 힐 그리고 클래식한 감성의 뾰족한 앞코가 조화를 이루며, 브라운 컬러로 가을의 정취에 맞춰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JACQUEMUS - LES BOTTES BISOU
미니멀한 디자인이 다소 심플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뒷굽에 숨겨진 포인트가 매력적인 자크뮈스의 부츠입니다. 롱드 카레 디테일과 더불어 날렵한 토우 쉐입, 세련된 실루엣이 어우러져 팬츠와 스커트 등 어떤 룩에도 고민 없이 매치하기 좋습니다.
PHILOSOPHY - VIVA MALONE SOULIERS X PHILOSOPHY NAPPA ANKLE BOOTS
필로소피 디 로렌조 세라피니와 말론 솔리에르가 콜라보한 슈즈로, 장인 정신으로 이루어진 우아함과 관능미가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나파 가죽 소재에 올가을 트렌드인 버건디 컬러가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 슈즈입니다.
HERMÈS – JUMPING BOOTS
켈리 버클과 기하학적 패턴 커팅 디테일이 특징인 에르메스의 점핑 부츠. 낮은 굽의 편안한 착화감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으며, 핏한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클래식하고 유니크한 가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CHRISTIAN LOUBOUTIN - SANTIA BOTTA LUCKY
미국 서부에서 영감을 받은 산티아 보타 럭키 부츠는 크리스찬 루부탱의 독창적인 세계관이 담긴 특별한 제품입니다. 텍사스 로데오를 연상시키는 섬세한 자수 장식이 특징이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입니다.
CLAUDIE PIERLOT - SMOOTH LEATHER HIGH BOOTS
끌로디 피에로의 부드러운 소가죽 하이 부츠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아이템입니다. 둥근 앞코와 두꺼운 밑창이 특징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해 줍니다. 가을과 겨울철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으며, 특히 포근한 니트 소재 상의와 매치하면 따뜻하고 코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