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오너 전용 '볼보 익스클루시브' 론칭..."프리미엄 브랜드 20% 할인"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기존 볼보 오너 및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볼보 익스클루시브(Volvo Exklusiv)'를 27일 공식 론칭했다.

'볼보 익스클루시브'는 고객의 일상 속에서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처음으로 도입된 전용 혜택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과 브랜드 충성도 강화를 위한 일환이다.

제휴 브랜드에는 글로벌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를 비롯해,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툴레(THULE)',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Fjällräven)', 고급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리고 'HD현대오일뱅크' 등 총 6개 브랜드가 포함됐다. 고객은 브랜드별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향후 파트너십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자세한 혜택 내용과 사용 방법은 볼보 고객 전용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 제휴사별 할인율과 쿠폰 사용 조건은 상이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차량 혜택을 넘어 일상에서 스웨디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볼보 오너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다양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2018년부터 진행 중인 '헤이, 파밀리(Hej, Familj)' 캠페인 외에도, 올해부터는 재구매 고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