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대학은 연애하러 가는 곳"...'청년농부' 한태웅에게 연애 조언 ('농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대학생 시절을 회상하며 연애 조언을 건넸다.
20일 채널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기안84가 청년 농부 한태웅과 농사를 짓는 모습이 공개됐다.
본격적인 작업에 앞서 한태웅은 기안84에 시범을 보이며 설명했고, 기안84는 자신감을 드러내며 비료를 뿌렸다.
기안84는 기계로 작업하던 한태웅을 보며 "이거 기계 써야 해. 금방 하네"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기안84가 대학생 시절을 회상하며 연애 조언을 건넸다.
20일 채널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기안84가 청년 농부 한태웅과 농사를 짓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태웅은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해 청년 농부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기안84는 600평가량의 농사를 준비했다. 그는 농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한태웅의 설명을 듣고, 비료 작업과 가래질을 시작했다. 본격적인 작업에 앞서 한태웅은 기안84에 시범을 보이며 설명했고, 기안84는 자신감을 드러내며 비료를 뿌렸다. 그러나 기안84는 지독한 비료 냄새에 헛구역질하며 고통스러워했다. 기안84는 기계로 작업하던 한태웅을 보며 "이거 기계 써야 해. 금방 하네"라고 너스레 떨었다.
점심시간이 되고,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밥을 먹었다. 기안84는 "지금 대학을 다니고 있는 건가? MT 이런 걸 따라가야 한다. 이제 갈 걸?"이라며 대학 생활을 물으며 "일 좀 다른 사람한테 맡기고 갔다 와. 그걸 가야 결혼을 하지"라고 조언했다.
이에 한태웅은 "축산과라 여자가 많이 없다. 성비는 9:1?"이라며 "다른 학과는 많다. 5:5도 있고 6:4도 있는데, 9:1도 정말 잘 돼야 한다. 그것도 안 될 때가 많다"라고 설명했다. 그 말을 듣던 기안84는 "형은 미대다. 미대는 여자가 9:1이다"라며 "어렸을 때, 네 나이 때는 연애했다. 연애하려고 대학을 가는 건데"라고 웃었다.
한편, 기안84는 2008년 웹툰 작가로 데뷔해 '패션왕'으로 인기 작가 반열에 올랐다. 이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채널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잃고 노숙자 생활...유명 코미디언, 충격 근황
- 르세라핌 숙소에서 흉기 발견돼...충격 소식
- 38세 박나래, 부모님 반대로 '결혼' 엎어졌다...충격 소식
- 인기 걸그룹, 결국 '이혼' 발표...충격
- 유명 래퍼, 전 여친 폭행 논란 이어 성범죄 혐의로 체포
- 김고은이 잘생긴 남자와 클럽에...상대도 '유명인'
- '양육비' 안 준 정재용, 딸과 못 만나게 됐다...충격 근황
- 1위 가수, 깜짝 결혼 소식...축하합니다
- "재산이 527억"...죽을 때까지 쓸 돈 벌어놨다고 언급했던 연예인
- "가슴 커서 '노브라' 자주 해"...아영, 역대급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