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섹시 모델 린제이 펠라스가 말하는 '큰 가슴의 단점 11가지'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3. 29.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섹시 모델 린제이 펠라스 / 유튜브 코스모폴리탄닷컴 채널 영상 ‘11 Big Boob Problems with Lindsey Pelas | Cosmopolitan’ 갈무리

[영상] 섹시 모델 린제이 펠라스가 말하는 ‘큰 가슴의 단점 11가지’

플레이보이 모델 린제이 펠라스(24·Lindsey Pelas)가 큰 가슴 때문에 겪는 고충을 털어놔 이목을 끌고 있다.

LA에서 활동하고 있는 린제이 펠라스는 최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가슴이 커서 불편한 점 11가지’를 밝혔다.

린제이는 수술하지 않은 채로 미국식 사이즈로 30DDD(F)와 30H 사이(밑가슴 둘레 67~70㎝, 밑가슴 둘레와 윗가슴둘레의 차이 15~20㎝) 크기의 가슴을 지녔다.

영상은 2분 33초로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린제이 펠라스는 각 상황을 재현해서 보여준다.

▲몸을 구부리기 어렵다 ▲티셔츠 등의 평범한 옷을 입어도 야하게 보인다 ▲블라우스의 버튼을 잠그기 어렵다 ▲격한 운동을 하기 어렵고, 시선이 신경 쓰인다 ▲가슴 사이즈에 맞는 속옷을 찾기 어렵다 ▲가슴에 땀이 자주 차기 때문에 데오도란트를 가슴 부근에도 사용해야 한다 ▲많은 사람이 가슴 수술 여부에 대해 계속 물어본다 ▲긴 목걸이를 하기 어렵다 ▲과자를 먹을 때 부스러기가 가슴골로 들어간다 ▲크로스 백 등의 가방을 메기 어렵다 ▲안전띠를 매기 불편하다

한편 린제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40만 명이 넘는다.

#큰가슴 #고충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