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육성재, 조이 비키니 발언에 표정관리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성재가 조이 비키니 발언에 표정관리를 못했다.
1월 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우결)에서 육성재 조이는 하이난 싼야로 향하기 전 옷 문제로 티격태격 했다.
육성재는 "누구한테 잘 보이려고? 나한테 더이상 잘 보일 필요 없어. 예쁜거 이미 다 아는데 뭐"라며 조이를 달랬지만 조이는 "우리가 제일 예쁘고 제일 잘 생겨야해"라고 주장했다.
육성재는 "어"라고 답하며 자기도 모르게 웃었고 조이는 "표정 관리 못했어"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육성재가 조이 비키니 발언에 표정관리를 못했다.
1월 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우결)에서 육성재 조이는 하이난 싼야로 향하기 전 옷 문제로 티격태격 했다.
육성재는 "편한거 입어야지. 펑퍼짐한거"라고 주장했고 조이는 "예쁜거 입고 가야지"라고 말했다. 육성재는 "누구한테 잘 보이려고? 나한테 더이상 잘 보일 필요 없어. 예쁜거 이미 다 아는데 뭐"라며 조이를 달랬지만 조이는 "우리가 제일 예쁘고 제일 잘 생겨야해"라고 주장했다.
이때 조이는 "더우니까 다들 비키니 입고 그러겠지?"라고 말했다. 육성재는 "어"라고 답하며 자기도 모르게 웃었고 조이는 "표정 관리 못했어"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육성재는 "안 보고 다닐게"라고 약속했고 조이가 "나만 봐"라고 말하자 너를 어떻게 쳐다보고 있어. 변태같이. 땅 보고 다닐게"라고 말했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4' 캡처)
이민지 oing@
▶유부녀 A, 양다리도 모자라 세다리 ‘불륜 난투극까지’[연예가뒷담화] ▶이연희, 샤워장면 무방비 충격노출 ‘뽀얀 속살이 적나라’ 아슬아슬 ▶공서영 아나, 비키니 끈 시원하게 풀며 ‘풍만 가슴골노출’ ▶‘나를돌아봐’ 이경규 “그만 찍어!” 촬영중단 초유의사태 ▶탕웨이, 처음보는 충격노출..속옷도 없이 ‘아예 안 가렸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결' 김소연, 어깨 드러낸 웨딩드레스 자태 '여신 강림'[포토엔]
- '우결' 김소연, 곽시양과 계약결혼 종료에 "누나도 선배도 싫다" 앙탈
- '우결' 강예원 오민석 도자기 데이트, 물레질중 백허그까지
- '우결' 육성재 조이, 中하이난 여행 어땠나 '패션피플 도전'
- [포토엔화보]'진짜 부부 같죠?' 우결 커플들 자연스러운 스킨십 (MBC연예대상)
- ‘하트시그널4’ 김지민, 허언증 고백→명품 시계 준 남친 자랑 “대박 로또남”
- 장윤정, 김다나에 “내년엔 보지 않길” 충격 심사평(미스트롯4)
- 현주엽 첫째子 정신병원 입원→세상 단절 “아빠 때문, 웃을 일 아냐” 농구도 접고 휴학
- ‘하트시그널4’ 김지영 이어 김지민도 열애 고백 “인생 첫 명품시계 받아”
- 메니에르병 박원숙 “분장실서 쓰러졌다” 같이삽시다 종영 후 제주行, 건강 상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