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그것이 알고싶다' 출연, "4년 전 분석한 사건이라 출연했습니다"
전종선 기자 2016. 5. 8. 00:47

‘그것이 알고싶다’에 더불어민주당 당선인 표창원이 출연했다.
표창원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사건분석 해드립니다. 4년전 이 사건 발생했을 때 분석했던터라 연속성으로 인해 출연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고 전하며 ‘그것이 알고싶다’ 관련 뉴스 링크를 게재했다.

표창원은 같은 날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고기리 살인 사건 용의자의 자전거에 대한 진술 누락과 하이패스 기록에 의문을 표했다. 그는 “정말 본인이 범인이 아니라면 하지도 않은 범죄에 중형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인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지 않겠냐”며 날카로운 분석을 선보였다.
한편, 표창원은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의 전신인 새정치민주연합에 입당하면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하차했다.
[사진=표창원 트위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캡처]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그것이 알고 싶다' 고기리 사건 용의자는 제작진에 왜 편지를 썼나?
- 차유람, 트와이스 다현과 다정한 인증샷 공개 "사랑스런 다현양과 우아하게 한 컷"
- '또 오해영' 허영지, 애교 넘치는 엉뚱 편의점 알바녀로 등장..'깜찍'
- 첼시 히딩크 감독, 토트넘 핫스퍼에 폭행.. 부상 상태는?
- "3만원 걸어 1억6,600만원" 레스터가 낳은 행운아들
- 트럼프 '베네수 공격 성공… 마두로 체포해 이송'
- 베네수엘라, '미국이 공격, 국가비상사태 선포”…외신, “트럼프가 공습 지시”
- '적토마' 코스피…4300도 뚫었다
- [단독] '인테리어 강요하고 비용 부담 회피'…교촌치킨 점주, 공정위에 신고
- '올해 IT 빼면 1.4% 성장' …이창용 'K자형 회복'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