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송중기 입술마중, 마지막 키스신 비하인드 '달콤'[포토엔]

[뉴스엔 윤가이 기자]
송중기 송혜교 마지막 키스신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4월 15일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측은 최종회에 등장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우르크 키스신과 밤낚시 데이트 비하인드 스틸을 풀었다.
먼저 14일 방송된 최종회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우르크 폐선 위 키스신. 폐선에 올라 앉아 대본을 보고 촬영을 준비하는 송중기 송혜교의 모습, 또 입맞춤 직전의 흥분된 순간이 담겼다.
이 밖에도 밤낚시 데이트 장면에 등장한 텐트 속 애정신도 눈길을 끈다. 다가가는 송중기와 거부하는(?) 송혜교, 입술을 쭉 내민 송중기의 애교 섞인 얼굴까지 간밤 최종회의 감동이 담겨있다.
한편 '태양의 후예'는 14일 최종회에서 유시진(송중기 분) 강모연(송혜교 분), 서대영(진구 분) 윤명주(김지원 분) 커플 등 주요 출연진의 행복한 엔딩을 그리며 막을 내렸다. (사진 = 태양의 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 NEW)
뉴스엔 윤가이 issue@
▶[결정적장면]혜리 붕어빵 여동생, 걸그룹 뺨치는 미모 ▶[어제TV]‘태양의 후예’ 호불호 갈린 화산폭발 엔딩, 뭉클 혹은 폭소 ▶[결정적장면]‘태양의 후예’ 송송-구원 커플 키스파티로 한풀이 ▶‘썰전’ 전원책 유시민, 총선 판세예측 실패에 반성 “새벽 긴급녹화” ▶레이양, 블랙데이 맞아 올블랙 레깅스 패션 ‘無굴욕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