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남들과 다르게 가고 싶다"

장은진 기자 2016. 2. 12. 1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특함으로 차별화된 럭셔리 허니문리조트, '니꼬발리'
니꼬발리 리조트는 누사두아 지역의 최고급 럭셔리 풀빌라로 손꼽히는 허니문리조트다. (니꼬발리 페이스북 출처)© News1 travel

(서울=뉴스1트래블) 장은진 기자 = 발리 국제공항에서 25분 거리에 있는 니꼬발리 리조트는 누사두아의 오래된 터줏대감 니꼬호텔이 지난 2013년 4월 럭셔리 풀 빌라를 오픈하면서 변경된 이름이다.

니꼬발리 리조트는절벽 위에서 보면 4층 건물이 되고 절벽에 아래 바다에서 보면 16층 건물이 된다. (니꼬발리 페이스북 출처)© News1 travel

일본식 체인 호텔인 니꼬발리는 절벽을 따라 지어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리는 종교상에 이유로 4층 이상의 높은 건물을 지을 수 없지만 니꼬발리의 경우 발리에서 유일하게 16층의 건물을 세웠다.

그 이유가 높이의 기준이 되는 지반에 절벽 위에서 보면 4층 건물이 되고 절벽에 아래 바다에서 보면 16층 건물이 되는 점을 이용했기 때문이다.

절벽을 이용한 니꼬발리 리조트는 타 리조트와 다른 차별화된 추억을 제공한다. (니꼬발리 페이스북 출처)© News1 travel

이러한 지형지물 이용한 전략은 발리의 타 리조트들과 차별화돼 독특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신혼 여행지로 추천한다.

니꼬발리 리조트 객실은 모던한 분위기에 발리 전통양식을 엿볼 수 있게 조각품과 여러 장식을 설치돼 있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News1 travel

니꼬발리 리조트는 총 390개의 객실로 이뤄져 있다. 이중 신혼부부에게 가장 적합한 객실로 클리프 타워에서 인도양이 보이는 ‘오션뷰’나 ‘풀뷰’룸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클리프 타워 객실은 모던한 분위기에 발리 전통양식을 엿볼 수 있게 조각품과 여러 장식을 설치돼 있다.

휴양지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욕실은 허니무너에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충족시켜준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News1 travel

뿐만 아니라 휴양지의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목제 마루와 대리석 욕조로 꾸며진 욕실은 허니무너들이 꿈꾸는 로맨틱한 분위기 충족시킨다.

또한 에메랄드빛이 푸르게 펼쳐지는 인도양의 모습을 창문으로 매시간 볼 수 있다. 특히 인도양은 시간마다 그 빛이 다르게 느껴지는 장소로도 유명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니꼬발리 리조트에는 다섯 개의 레스토랑, 세 개의 바, 전통 발리식 원형극장이 야외에 별도로 마련돼 있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News1 travel

니꼬발리 리조트에는 다섯 개의 레스토랑, 세 개의 바, 전통 발리식 원형극장이 야외에 별도로 마련돼 있다.

이중 잘라잘라(Jala-Jala) 레스토랑과 쿠푸쿠푸 극장은 신혼부부에게 추천할만한 장소이다. 음식뿐만 아니라 주변 광경과 다양한 공연으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쿠푸쿠푸 극장은 극장식 레스토랑으로 정기적으로 공연이 이뤄진다. (니꼬발리 페이스북 출처)© News1 travel

클리프 타워 2층에 자리 잡은 잘라잘라 레스토랑은 매일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인도양과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옥외 테라스 장소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적합하다.

또한 공연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쿠푸쿠푸 극장은 극장식 레스토랑으로 정기적으로 공연이 이뤄진다.

마사지를 통해 둘만의 휴식장소를 제공해 편안함과 가까워짐을 느낄 수 있다. (니꼬발리 페이스북 출처)© News1 travel

니꼬발리 리조트의 또 다른 매력은 완벽한 휴식장소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동떨어진 이 공간에 들어서서 마사지를 받으면 편안함과 가까워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허니무너에게들에게 스파의 대명사로 불리는 만다라 스파와 차바나 스파,미안술 마사지 등 다양한 스파가 제공된다.

다른이들과 차별화된 허니문을 꿈꾼다면 ‘니꼬발리’로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니꼬발리 페이스북 출처)© News1 travel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 /02-548-222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항공으로 토·일요일에 출발하는 4박 6일 상품(1인 기준)은 199만 원부터 판매된다.

jej416@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