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윤성모 속한 초신성, 알고보니 日서 대박난 그룹

한예진 2016. 3. 7.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신성 윤성모 음주운전 초신성 윤성모


초신성 윤성모

6인조 보이그룹 초신성의 멤버 윤성모(성모)가 음주운전 후 교통사고를 낸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초신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1st Album'으로 데뷔한 초신성은 한국보다는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휩쓸고 있다. 2009년 9월 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해 오리콘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의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성모가 지난달 10일 발매한 솔로앨범 'The Future with U(더 퓨쳐 위드 유)'는 오리콘 주간차트 2위에 등극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기도 했다.

초신성은 지난 26∼27일 양일간 일본 도쿄 요요기 국립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팬미팅 'FESTIVAL'을 개최해 약 2만7000여명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한편 서울 송파경찰서에 따르면 초신성 멤버 윤성모는 7일 오전 1시 20분께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서울 삼전동의 한 도로에서 불법 유턴 후 전신주를 받고 도주했다. 이후 순찰차와 접촉 사고까지 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