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모델 설현과 함께 '눈맞춤' 화보 공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6. 3. 23. 07:46



입맞춤 보다 더 설레는 설현의 ‘눈맞춤’ 화보가 공개됐다.
아큐브는 최근 모델로 발탁한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의 아큐브 디파인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설현은 그 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눈빛매력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눈맞춤’ 컨셉의 화보 속 설현은 설현 특유의 타고난듯한 아름다운 눈빛연기로 화보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3가지 렌즈 스타일에 따라 특유의 세련미, 발랄함, 단아함 등의 팔색조 매력이 엿보인다.
특히 렌즈 특색에 따라 변화를 준 메이크업과 의상 속에서도 한결같이 빛나는 눈빛과 미소가 압권이다. 섬세함이 깃든 설현의 눈빛에서는 성숙하고 신선한 분위기가 공존하기까지 한다.
한편, 전지현에 이어 아큐브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설현은 자연스럽고 세련된 외모, 여기에 타고난 듯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을 통해 ‘대세녀’로서의 정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아큐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큐브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중음악 평론가 김영대 별세…향년 48세 ‘비보’
- ‘차가원 회장과의 불륜설’ MC몽, 분노의 고소전 준비 “전쟁이야”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윤박♥김수빈, 결혼 2년 만 경사…“내년 1월 출산 예정”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
- [공식] 정동원, 내년 2월 23일 해병대 간다
- [단독] ‘60억 추징’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송치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