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모델 설현과 함께 '눈맞춤' 화보 공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6. 3. 23. 07:46



입맞춤 보다 더 설레는 설현의 ‘눈맞춤’ 화보가 공개됐다.
아큐브는 최근 모델로 발탁한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의 아큐브 디파인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설현은 그 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눈빛매력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눈맞춤’ 컨셉의 화보 속 설현은 설현 특유의 타고난듯한 아름다운 눈빛연기로 화보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3가지 렌즈 스타일에 따라 특유의 세련미, 발랄함, 단아함 등의 팔색조 매력이 엿보인다.
특히 렌즈 특색에 따라 변화를 준 메이크업과 의상 속에서도 한결같이 빛나는 눈빛과 미소가 압권이다. 섬세함이 깃든 설현의 눈빛에서는 성숙하고 신선한 분위기가 공존하기까지 한다.
한편, 전지현에 이어 아큐브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설현은 자연스럽고 세련된 외모, 여기에 타고난 듯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을 통해 ‘대세녀’로서의 정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아큐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큐브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다니엘, 뉴진스에서 쫓겨났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