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TV]'아는형님' 옛날사람 강호동, 물 만난 고기된 시간

뉴스엔 2016. 1. 3. 0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 형님'이 옛날 예능 프로그램을 완전 정복했다.

강호동은 2000년대 초반 '공포의 쿵쿵따' '강호동의 천생연분' 'X맨'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전성기를 맞았기 때문.

옛날 예능프로그램 이야기 한번 꺼냈을 뿐인데 출연진들은 시간 가는 줄을 몰랐다.

한편 '아는 형님'은 세상의 모든 질문들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풀어주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김세황,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민경훈, 김희철, 황치열 등이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는 형님'이 옛날 예능 프로그램을 완전 정복했다.

1월 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출연진들은 새해를 맞아 프로그램이 더 대박나기 위해 2016년 병신년 방송 트렌드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채택된 방법은 과거 큰 인기를 몬 예능 프로그램들을 되돌아보는 것.

한 시청자는 '아는 형님'에 "오랜만에 보는 근본없는 예능이다"는 감상평을 남기며 "그때 그 시절 옛날 예능 다시 해도 재밌을까"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영철은 "(강)호동이 형이 좋아하겠다"고 말했다. 강호동은 2000년대 초반 '공포의 쿵쿵따' '강호동의 천생연분' 'X맨'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전성기를 맞았기 때문. '아는 형님' 제작진 역시 강호동의 위상을 인정하며 진행판을 맡겼다.

강호동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1991년부터 2004년까지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을 모아 놓은 판을 보며 막힘 없이 에피소드를 꺼내놓았고 '쿵쿵따'를 외치며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 보기도 했다.

강호동과 함께 신나게 과거여행을 떠난 이는 다름 아닌 김희철이었다. 김희철은 1990년대와 2000년대를 넘나들며 화려한 TV 지식을 자랑했다. 김희철은 아는 척만 하는 것이 아니라 세세하게 기억하고 있어 더 놀라움을 줬다. 반면 민경훈은 당시 프로그램들을 잘 모르는 눈치여서 강호동과 티격태격해 또 다른 재미를 줬다.

옛날 예능프로그램 이야기 한번 꺼냈을 뿐인데 출연진들은 시간 가는 줄을 몰랐다. 그 중에서도 강호동은 지금의 위치에 있기 전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시간도 됐다. 옛날 사람이라며 놀림을 받기도 했지만 그에겐 남다른 의미로 다가온 시간이었다. 강호동은 물 만난 고기처럼 행복한 모습이었다.

한편 '아는 형님'은 세상의 모든 질문들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풀어주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김세황,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민경훈, 김희철, 황치열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뉴스엔 김다솜 기자]

김다솜 sally@

유부녀 A, 양다리도 모자라 세다리 ‘불륜 난투극까지’[연예가뒷담화]이연희, 샤워장면 무방비 충격노출 ‘뽀얀 속살이 적나라’ 아슬아슬공서영 아나, 비키니 끈 시원하게 풀며 ‘풍만 가슴골노출’‘나를돌아봐’ 이경규 “그만 찍어!” 촬영중단 초유의사태탕웨이, 처음보는 충격노출..속옷도 없이 ‘아예 안 가렸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