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팀2' 여자친구 예린, 부모님 깜짝 공개 '붕어빵'

김가영 2016. 2. 7. 11:0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드림팀2' 여자친구 예린이 붕어빵 외모의 부모님을 깜짝 공개했다.

7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2'은 '2016 머슬퀸 댄스 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여자친구 예린은 이상민과 함께 출연했다.

예린은 삼바에 도전했다. 예린은 "누가 응원을 왔느냐"라는 질문에 "부모님이 오셨다"라고 말했다.

이때 관객석에 앉아있던 예린의 부모님이 깜짝 포착됐다. 예린은 "아버지를 닮았다"고 말했고 "어머니가 서운하시겠다"라는 MC 이창명의 말에 "어머니도 닮았다"라고 수습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는 포미닛 남지현, 여자친구 예린, 신수지, 심으뜸, 정아름, 유소영, 이현지, 양정원, 김연정, 김세희, 김지원, 송보은, 정다은 아나운서, 김지은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2 '출발 드림팀' 캡처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