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동영상] 배우 유아인-박서준의 클래식한 '포마드(pomade)' 연출법은?

성진희 기자 2016. 6. 21.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신사의 멋스러움을 강조하는 30년 전통의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의 강남 플레그쉽스토어 2층에는 바버샵 '밤므(bombmme)'가 있다.

밤므가 추구하는 뉴클래식 스타일의 '포마드(pomade)' 헤어는 요즘 남성들의 핫한 관심사 중 하나. 또한, 이곳 '밤므X캠브리지'는 품격있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밤므 강남캠브리지점'을 통해 스타일을 완성할 모델은 신인배우 홍승휘. 드라마 <;미생>;부터 <;백희가 돌아왔다>;까지, 주목받는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그는 최근 열린 제52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배우 임시완-유아인-박서준-박보검 등이 연출한 '포마드' 헤어스타일과 그에 걸맞는 클래식한 정장 맞춤에 도전했다.

앞머리를 콤업(comp up)하여 내추럴한 느낌과 젊음을 강조한 임시완, 전형적인 포마드 느낌을 잘 살린 유아인, 윗머리를 매끈하게 뒤로 넘기는 슬릭백 스타일의 박서준, 포마드 대신 매트한 왁스 느낌에 드라이로 마무리한 박보검(이상 첫번째 사진 참고) 등 각각의 개성이 묻어난 네 남자배우들의 헤어스타일을 연출, 앞머리를 과감히 올려 보다 남성다운 이미지로 변신한 홍승휘는 평소 앞머리를 내린 댄디(dandy) 스타일을 추구했었다고. "막상 따라 해보니 느낌이 매우 달라요. 뭔가 마니아적이면서도 이들만의 크루가 생기는 듯 하고요. 이런 포마드 헤어스타일이라면 당연 정장을 선호하는 게 맞을 거 같네요"라며 그의 색다른 외모 변신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홍승휘는 곧바로 캠브리지멤버스 측에서 제공한 정장을 착용했다. 눈에 띄지 않는 체크무늬 스타일로 세련미를 강조한 핏에 네이비 색상의 타이와 브라운 슈즈로 마무리하니 포마드 헤어스타일과 완벽하게 믹스매치 되어 뉴클래식한 남성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었다.

신인배우 홍승휘의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배우 4인방 포마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더스타 영상을 통해 간접 체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

▶[배우 유아인-박서준의 클래식한 '포마드(pomade)' 연출법?] 영상 보러가기

취재협조: 밤므 강남점(버버 마틴)&캠브리지멤버스 강남 플레그쉽스토어

조선닷컴 '댄디 Dandy'(글:성진희/사진:김보현/영상:한용호/편집 및 기획:허준영)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