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2016 yes 구미교육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교육지원청은 28일 4층 대회의실에서 '2016 yes 구미교육 설명회'를 열었다.
김정숙 교육장은 "지난 한해 동안 yes 구미교육에 혼신의 힘을 다 해준 각 학교 교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전국 대회인 진로교육ㆍ나라사랑연구학교ㆍ청소년 통일 문화경연 대회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구미교육지원청은 28일 4층 대회의실에서 '2016 yes 구미교육 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설명회에는 지역내 유·초·중학교 교(원)장과 청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말문을 열고 생각을 키우는 토론 문화 정착'등 금년도 4대 정책 방향과 8대 시책, 추진과제 등이 소개됐다.

김정숙 교육장은 “지난 한해 동안 yes 구미교육에 혼신의 힘을 다 해준 각 학교 교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전국 대회인 진로교육ㆍ나라사랑연구학교ㆍ청소년 통일 문화경연 대회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배움과 나눔이 행복한 인재육성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ksg@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핑크 멤버 짧은 치마에 '안절부절'
- 레드벨벳 멤버, 속옷 보일라 가리기 바쁜 손
- 걸그룹 멤버 가슴에 손을..'어딜 자꾸 만져?'
- 남성잡지 완판시킨 F컵 모델의 완벽 몸매
- 이하늬, 방송중 가슴 만져도 괜찮아~'민망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