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1위 영단기 강좌 무제한 수강 '영단기 평생프리패스' 한정 판매

새해 맞이 영어 공부를 계획한 이들을 위해 토익, 기초 영어부터 회화까지 영어 관련 모든 인강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이 출시됐다. 취업 대비를 위한 토익, 토스, 오픽 등 시험 준비와 5월 29일에 실시되는 신토익 대비까지 함께할 수 있어 많은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을 비롯해 승진시험 및 자기계발을 위해 영어 공부를 계획하는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단기는 토익부터 영어회화까지 영단기 스타강사진의 강의는 물론, 업데이트되는 신규 강의까지 포함한 영단기의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평생 프리패스’를 1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올해의 브랜드 대상_온라인 외국어교육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의 ‘평생 프리패스’는 월 2만원대로 영단기 전체 인강(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토플, 기초문법, 회화 등)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른 프리패스 수강권과는 다르게 영단기 모든 인강을 평생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영단기 평생 프리패스’는 새해를 맞아 단 7일간만 한정 판매되고 있으니, 수강신청에 서둘러 달라고 영단기 관계자는 귀띔했다.
영단기는 평생 프리패스 수강생 전원에게 토익 고득점자 1,444명을 분석한 토익 고득점 비법을 담은 ‘토익 단기 졸업 풀 패키지’(토익 교재 8권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좀더 편리한 토익인강 수강을 위해 수강신청 시 5만원을 추가하면 에스티앤컴퍼니의 교육용 태블릿 PC ‘단기탭 2.0’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16년 새해 목표로 영어공부를 계획했다면 꼭 주목해야 할 ‘영단기 평생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dew0514@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대통령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없다'
- 사이버 도박까지…軍장병 신불자 4년새 45% 늘었다
- 이혜훈, 장남 위장 미혼 의혹에 '혼인 유지 어렵다 판단'
- 경찰, '최민희 딸 축의금' 관련 국회사무처 압수수색
- '정책효과·실적 맞물리면 6000피·1200스닥 가능'
- 이해찬 전 총리, 베트남 출장중 응급실 이송…한때 심정지
- 삼성증권, '1조 클럽' 가입…전년比 12%↑
- 중처법 피하려…바지사장 쓰는 中企
- 3주택자 100일 내 안팔면…서울 30평대 양도세 5억→10억
- [단독] 국민연금, 이르면 2월 쿠팡에 주주서한…정보보호 강화와 소비자 배상 확대 요구 [시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