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꼭 가야할 리조트, 다낭 인터컨티넨탈

그 안에서도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손트라 반도 언덕에 자리잡고 있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를 주목하자.

베트남 보호구역으로서 3㎞에 달하는 천연림이 조성되어 있으며 아열대 해역은 산호초가 아름답고 물이 맑은 데다 수심이 10m를 넘지 않아 스쿠버 다이버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마카크원숭이 같은 희귀한 원숭이와 해변엔 올리브각시바다거북이 서식하고 있는 만큼 천혜의 자연을 자랑한다.

객실은 크게 룸, 스위트, 빌라로 구분되며 전망과 옵션에 따라 세부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가장 기본 타입인 리조트 클래식은 70m²이므로 널찍하며 현대적 디자인에 제등의 기하학적 실루엣과 전통 사원 및 귀족 저택의 목봉 창문 같은 베트남 문양이 인상적이다. 넓은 발코니에서 동해의 환상적인 경치를 큼직한 등의자에 앉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용 식당은 바위 가장자리에 별도로 지어져 물가 기둥 위에 올라서있다. 길이 13m 랩 풀과 빌트인 바의 시원한 음료가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선 페닌슐라 클럽 라운지에선 매일 이용객을 위해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 전채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인터컨티넨탈의 명성의 맞게 이곳의 레스토랑은 타의 추종을 불러 일으킬 만큼 맛은 물론 전망, 서비스 모두가 훌륭하다.

이 식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전용 부스로서 해발고도 100m 산비탈 위에 떠있다. 각각의 독특한 공간은 공중에 떠있는 느낌을 주며 베트남의 전통 고깔모자인 농라를 뒤집어놓은 형태다.
요리사의 솜씨는 갓 만든 베트남 요리, 아시아 특선요리, 아름답게 장식된 국제적 고급요리 등 다양한데, 모두 내부가 보이는 주방 두 곳에서 준비하여 내놓는다.
아침에는 시리얼과 패스트리부터 달걀요리와 베트남 특선요리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일품요리로 하루를 시작하자. 달콤한 디저트 메뉴의 달콤한 유혹에도 빠져보자.

또한 8개의 트리트먼트룸이 마련된 한 헤리티지 스파(HARNN Heritage Spa)에선 태국식 마사지, 전신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바디랩 등으로 온 몸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주자.
전세계 트렌디한 호텔만을 선보이는 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가 클럽룸 이상 카테고리를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클럽 라운지 이용 외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클루시브 체크인,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프라이빗 비치 이용, 리조트~공항 간 호텔차량 샌딩 서비스, 60분 무료 스파 바디 마사지, 무료 미니바 등의 혜택이 마련된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1234ysb@naver.com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역살인, 묻지마 범죄 아니다
- '썰전' 유시민 "아재개그 유행..박 대통령은 누나개그"
- 나홍진 감독이 직접 답한 '곡성' 12가지 미스터리
- 화장품 회사에서 알려주지 않는 '선크림'의 비밀
- [영상] 강남 여성 살해 김씨, 기자 질문에 섬뜩한 눈빛
- [뒤끝작렬] 朴정부 경찰수장 수난시대…자업자득인가
- [뒤끝작렬] 스러진 DJ의 장남과 공허한 '좌파 독재'
- 문 대통령 "김정은 위원장에게 핵포기하고 경제 택해야 얘기했다"
- 가까스로 살아난 '패스트트랙'…향후 정국과 변수는?
- 폼페이오, “이란 밖 나가는 원유 없을 것"...한국 등 수입금지 예외 종료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