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야 김지혜, 이천수 키스신 재조명 '심의문제로 삭제?'
이진욱 기자 2016. 4. 6. 09:21
(서울=뉴스1스타) 이진욱 기자 = 투야가 '슈가맨'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멤버 김지혜의 과거 활동 이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투야는 지난 5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데뷔곡 '봐' 무대를 선보였다.

김지혜는 걸그룹 투야 활동 외에도 '세븐틴'을 비롯해 영화 '그 놈은 멋있었다'에도 출연했다. 이후 '핑크 루'라는 예명으로 솔로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 축구선수 이천수와 함께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을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2003년 루비의 '투비'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김지혜와 이천수는 과감한 키스신을 선보였고 스틸컷까지 공개됐다. 그러나 제작진이 심의를 우려해 삭제하면서 아쉽게도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JTBC '슈가맨'에서는 걸그룹 투야와 디바가 출연해 추억의 히트곡을 선사했다.
star@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7세 신랑·26세 신부 "사람들이 불륜이라 수군거려"
- 레이양, 비키니 느낌의 초밀착 운동복 '눈길'
- [뷰티므아] 남심저격 인기 립컬러 BEST5
- 박보검 "장나라 누나와 열애설? 영광이었죠"(인터뷰②)
- 주상욱과 열애 차예련, 알몸에 침대 시트로만 살짝~
- "남자는 떠나고 돈은 아내에게"…7년 불륜, 40억 받은 내연녀의 최후
- "박나래 교도소 갈 수 있다…징역 2년 실형 가능성도" 변호사 개탄
- 병원 로비서 "불륜녀!" 머리채 잡힌 간호사…의사는 "네가 꼬리쳤다고 해줘"
- 이 집안 뭐야? 신랑·신부 헷갈린다…결혼식에 쌍둥이만 네 쌍
- 김주하, 여경 앞 마약 소변검사 받았다…"전남편 대마초 걸려 나도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