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 '나하스 풀빌라', 수익형 풀빌라 분양의 혁신을 불러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 풀빌라 휴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높고 서해안 앞바다 조망이 바로 가능한 풀빌라 분양은 나하스가 처음이어서 많은 투자자를 비롯해 개인별장희망자, 기업구매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나하스 풀빌라 분양을 통해 저금리시대에 고수익 창출과 자유로운 여가, 장기적인 투자의 3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 풀빌라 휴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남녀 노소 할 것 없이 고급 숙박 시설로 자리매김한 풀빌라는 프라이빗한 개인 공간에서 조용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열기와 동시에 풀빌라 분양이 뜨겁게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개인 차원은 물론 기업들까지 풀빌라 상품에 매료되어 너도나도 할 것 없이 분양을 원하는 가운데 충남 서산 ‘나하스 풀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호텔이나 도시형 생활 주택 등의 투자 대체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 분양은 다른 전원주택 분양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인 수영장과 독립된 정원을 가진 프라이빗 풀빌라로 위탁운영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분양주가 관리할 필요가 없고 수익형, 주거형, 별장형 등의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기존과는 확연히 다른 메리트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풀빌라는 타 투자상품과는 달리 희소가치가 높고 극소량만 존재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넘쳐나는 수요 대비 그 공급은 부족한 것이 현실.
또한 최근 몇몇 업체에서 풀빌라 분양 모집을 했지만 제주도나 울릉도 등 투자자들이 관리하기 힘든 지역에서 주로 이루어졌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높고 서해안 앞바다 조망이 바로 가능한 풀빌라 분양은 나하스가 처음이어서 많은 투자자를 비롯해 개인별장희망자, 기업구매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나하스 풀빌라는 양옥 14채와 한옥 5채의 총 19채로 구성되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고, 풀빌라 주변으로는 아름다운 석양의 바다와 호수, 팔봉산의 세가지 경관을 동시에 볼 수 있어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냉수풀, 온수풀은 물론 황토 찜질방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시설을 준비하고 있어 다채로운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며 빌라 단지와 접해있는 태안바다, 팔봉산, 솔감 저수지의 산책을 비롯해 태안국립공원 및 휴양지에서 다양한 레저들을 즐길 수 있어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 줄 것이다.
풀빌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저금리 기조로 안정적인 고수익 창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투자요소 중 지분형 분양이 아닌 온전한 개별 등기형 독채 풀빌라로 분양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음은 물론 차후 매매가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풀빌라 분양은 은퇴 후 전원주택으로 생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수익형으로 전환 시 3년간 13%의 수익률(3년 주기 갱신형)을 확정보장하며 연 30일의 무료 숙박이 가능해 풀빌라 분양을 원하는 이들에게 크게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다.
추후 강원도와 경기도 등 주요지역에 나하스의 지점들을 건축할 예정인데, 각각의 지역명소에서 나만의 세컨 하우스, 나만의 특별한 별장을 소유하는 것은 어떨까. 나하스 풀빌라 분양을 통해 저금리시대에 고수익 창출과 자유로운 여가, 장기적인 투자의 3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편리한 이용과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는 충남 서산시 덕송리 1020-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와 3호선 학여울역 SETEC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 중이다. 지난 14일부터 분양에 관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문의 02-548-5263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SMC 40% 미국 가면 대만·삼성은 어떡하라고 [트럼프 스톡커]
- 尹 형사재판 7건 대기…내란 선고 임박 [서초동 야단법석]
- 테슬라 FSD 구독제 전환에 “수천억달러 밸류에이션 무력화” [김기혁의 테슬라월드]
- [단독] 경주 APEC에도 불법드론… ‘하늘의 불청객’ 방어막 구축 잰걸음
- 美 마이크론 7.76% 올라 시총 20위 진입…고점 부담에 S&P는 하락 [데일리국제금융시장]
- 中, 자국기업의 희토류 日수출 통제 강화
- 이준석 조기 귀국…국힘과 '쌍특검' 촉구방안 논의
- 머스크 'MS·오픈AI, 최대 1340억달러 배상하라'
- 美 접었는데…中 ‘공중항공모함’ 실현 가능할까[이현호의 밀리터리!톡]
- 윤석열 사형 이어 한동훈 제명…격랑 놓인 국민의힘 [이주의 정치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