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이수혁, 알고 보니 웹툰 '패션왕' 모델? 몽롱한 동공까지 싱크로율 100%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2016. 4. 15. 1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운빨로맨스' 이수혁이 웹툰 '패션왕'의 모델로 드러났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드라마 '운빨로맨스'의 이수혁이 웹툰 '패션왕' 캐릭터의 모델로 밝혀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패션왕에 나온 이수혁'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기안84의 웹툰 '패션왕'의 등장인물과 이수혁을 비교해놓은 모습이 담겨 있다. 작가 기안84는 평소 장윤주, 장근석, 제레미 스캇, 쿨케이, 빈지노 등 유명 모델 또는 스타들을 웹툰에 표현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특히 '패션왕' 속 한 장면은 이수혁이 과거 상반신을 드러낸 채 촬영한 화보와 매우 유사해 눈길을 끌었다. 캐릭터는 독특한 헤어스타일부터 반쯤 눈을 감고 뒷짐을 지고 있는 그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했다.

한편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황정음)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출신 게임회사 CEO 제수호(류준열)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로, 이수혁은 극 중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테니스 선수 최건욱 역을 맡았다. 그는 어린 시절 첫사랑인 심보늬를 만나 폭풍 같은 사랑에 휩싸이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으로 오는 5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