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맥북·아이패드, 최신 서피스 프로4로 바꾸세요"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한국 마이크로소프트(MS)가 ‘서피스 프로4(Surface Pro 4)’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11일 한국 MS에 따르면 이번 달 11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보유하고 있는 애플 맥북과 맥북에어, 맥북프로, 아이맥 등 중고 애플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구형 서피스를 반납하면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중고 맥북 및 서피스는 보상금액에 7만원, 아이패드는 5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혹은 백화점 상품권도 함께 제공된다.
보상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지마켓(http://bit.ly/1Kn48UY), 옥션(http://bit.ly/1WZolSG), 11번가(http://bit.ly/1NOluVB), 하이마트(http://me2.do/FVvVae1v)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및 보상판매 신청을 선택하면 된다. 중고제품 회수 및 보상판매 절차는 보상 전문 쇼핑몰인 보상닷컴에서 진행된다. 신청 후 택배를 이용해 제품 회수 및 검수 작업을 거쳐 보상가가 확정되면 기본 보상금액과 추가 보상금액 환급이 이뤄진다.
이밖에 신학기를 맞아 서피스 프로4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학생할인 프로모션이 오는 2월15일부터 시작된다. 프로모션 페이지(https://www.surfacestudent.com/ko-kr)를 방문해 간단한 학생 인증 절차를 거치면 구매 가능하다.
|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앳된 中 '10대' 소녀 미모 화제.. 알고보니 '초동안 37세' 미녀?
- 돌싱女, 내 인생 꼬이는 이유 1위 '첫 결혼상대 잘못 선택'..男은?
- 꼬리밟힌 로또1등 44명, 당첨금 '930억'은 어쩌나..
- 블랙스완의 아찔한 뒤태.. 이것이 바로 '애플힙'
- 직장인, 회사에 만족하는 이유 1위는?
- "성인방송 강요에 아내 숨져"...전직 군인 남편의 과거 [그해 오늘]
- "혼자 할머니 모시고 살던 20대, 사귄지 한달된 남성에 살해 당해"
- "돈 나올 구석이 없네"…작년 예·적금 110조 넘게 깼다[only 이데일리]
- 안성기, 나흘째 의식 불명...첫째 아들 오늘 귀국→누리꾼 응원 쇄도
- “술잔에 맞아 4바늘 꿰매”…박나래 “그런 상황 자체가 없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