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불참러'된 조세호..너도나도 '패러디'

CBS노컷뉴스 홍성일 기자 2016. 5. 4. 1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세바퀴' 영상 캡처)
'조세호 씨, 왜 안 왔어요' 패러디가 인기를 얻으며 SNS상에 화제가 되고있다.

온라인상에는 '조세호, 자기 부모님 결혼식에도 안 갔답니다'라는 식의 댓글들이 달리고 있으며, 조세호는 '프로불참러', '행사이탈자' 등의 별명을 얻게 됐다.

이번 패러디는 작년 6월 12일 MBC '세바퀴'에서 방송된 아주 짧은 부분이 재생산되면서 번졌다.

(사진=온라인 커뮤티니 캡처)
'예능치트키', '흥궈신' 등으로 불리는 김흥국이 조세호를 향해 "너는 왜 안재욱이 결혼식에 안 왔어?"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억울한 표정을 지으며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답하는 부분이었고, 방송된 후 11개월 가까이 지나서 패러디의 소재가 된 것이다.

이런 패러디 열풍에 일반 네티즌들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동참하고 있다.

빅뱅의 멤버 태양은 3일 조세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로 "형 저희 일본 팬 미팅 때 왜 안 오셨어요?"라고 남겼고, 유세윤도 3일 열린 JTBC '비정상회담' 100회 기자간담회에서 "그런데 오늘 조세호는 안 왔나요? 분명히 '비정상회담' 기자간담회 있다고 말했는데…"라며 패러디 열풍에 동참했다.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조승우도 동참했다고 인증한 배우 엄현경. (사진=엄현경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차오루 인스타그램 캡처)

[CBS노컷뉴스 홍성일 기자] hong62@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