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수지·백예린, 미리 잡혀있던 스케줄로 합동콘서트 못나오는것"

길혜성 기자 2016. 5. 31. 10:0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수지(왼쪽)와 백예린 / 사진=스타뉴스
수지(왼쪽)와 백예린 / 사진=스타뉴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이 소속 가수(팀)들이 총출동하는 합동 콘서트를 오는 8월로 확정 지은 가운데, 출연자 명단에 최고 인기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인 미쓰에이 수지 및 피프틴앤드의 백예린이 빠져 그 이유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지난 30일 JYP 측은 8월 6일과 7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자사 소속 가수들이 모두 나설 JYP NATION 콘서트를 연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JYP 측은 2014년 3회 때 이후 2년 만에 열릴 이번 JYP NATION 공연에는 자사 수장 박진영을 필두로 원더걸스 조권 2PM 미쓰에이 백아연 박지민 갓세븐 버나드박 지소울 데이식스 트와이스 등이 모두 나설 것이란 사실도 전했다. 하지만 JYP 측이 공개한 출연자 명단에는 미쓰에이 멤버 중에는 수지가, 피프틴앤드 멤버 중에는 백예린이 빠져 있는 상태다.

31일 JYP 측은 "수지와 백예린은 미리 잡혀 있던 스케줄 때문에 이번 JYP NATION 콘서트에 부득이하게 함께하지 못하는 것"이라며 "스케줄 조정을 해보려 했지만 변경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라고 전했다. JYP 측은 "수지와 백예린은 이미 예정된 스케줄 때문에 이번에 함께 하지 못할 뿐, 다른 이유는 전혀 없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JYP NATION 콘서트에서는 JYP 소속 가수들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