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스럽기 짝이 없다는 인피니티 쿠페 렌더링 공개

조회 2,7922024. 12. 24.

닛산이 현재 심각한 경영난에 직면해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여러 보고서와 소문들이 닛산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고 있으며, 일부 내부자들은 닛산이 경쟁사에 경영권을 넘겨줘야 할 수도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닛산이 생존을 위한 몸부림보다는 전략적인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는 신호가 감지되고 있다.

먼저, 신차 출시도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하고 있다. 닛산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가장 저렴한 차인 2025년형 베르사를 판매하고 있으며, 2025년형 무라노, 아르마다, 인피니티 QX80 등 대형 SUV 모델에서 높은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프리미엄 브랜드인 인피니티의 상황은 좋지 않다. 올해 3분기까지 인피니티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인피니티는 단 5개의 모델만 판매하고 있으며, 스포츠카 라인업은 제외되었다. 이에 따라 인피니티 G35 쿠페의 부활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G 쿠페는 인피니티의 35년 역사를 빛낸 중요한 모델이며, 후륜 액티브 스티어링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었다. 렌더링으로 선보인 G35는 인피니티의 최신 스타일링을 2 도어 쿠페 형태로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변화와 혁신이 닛산과 인피니티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닛산이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인피니티 G35 쿠페의 부활이 이루어질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