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이 도전인 다이어트, 그녀의 '10kg'을 날린 비장의 무기는?

배우 차예련이 자신만의 다이어트 관리법과 시크릿 레시피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차예련 SNS

차예련의 유튜브 채널에 ‘차예련 주상욱 -10kg 감량한 다이어트 관리법 공개ㅣ배우 다이어트 식단, 출산 후 살 빼는 비법, 닭가슴살 레시피, 케일 다이어트, 두부 요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영상 속 차예련은 출산 후 체중 감량을 위해 직접 만든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차예련 YouTube

그녀는 '닭가슴살 케일쌈'과 '닭가슴살 두부 유부롤' 등 다이어트 3종 세트 요리를 선보였으며, 이어 "출산 후 마지막 10kg이 빠지지 않을 때 사용한 비장의 무기를 공개하겠다"라며 케일 사과 주스 레시피를 소개했다. 차예련은 “이 주스를 점심 전에 먹거나 저녁 한 끼 대용으로 마셨다”라며 “소분해 두고 마시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야채와 과일이 들어가 있어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이다”라고 추천했다.

주상욱 역시 차예련 옆에서 본인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나는 원래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라며, "식당에서 찌개를 먹을 때 국물을 절대 먹지 않는다. 그리고 반찬을 보고 '저건 먹으면 살찔 것 같다' 싶은 건 피하고, '이건 괜찮겠다' 싶은 것만 먹는다"라며 간단한 꿀팁을 전했습니다.

사진=TV CHOSUN

차예련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임신 당시 무려 25kg이 증가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그녀는 "지금도 매일 다이어트를 하는 느낌이다"라고 고백하며 출산 후 체중 관리의 어려움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사진=차예련 SNS

한편, 차예련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일상, 요리, 육아,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차예련은 주상욱과 여전히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SNS와 유튜브를 통해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자주 공개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