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 아니라고? 결혼식장서 ‘섹시댄스’ 춘 장모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트남의 한 결혼식장에서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섹시 댄스를 추는 여성 영상이 화제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두 여성을 신부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신부의 어머니 1987년생 댄스 강사 흐인 옥 아이 비 씨다.
하지만 이 여성은 신부의 어머니 옥 아이 비 씨로 밝혀졌다.
옥 아이 비 씨는 이어 "10년 넘게 춤을 가르쳐 왔다"며 "이 공연은 결혼식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한 작은 이벤트였다"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한 결혼식장에서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섹시 댄스를 추는 여성 영상이 화제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두 여성을 신부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신부의 어머니 1987년생 댄스 강사 흐인 옥 아이 비 씨다.
최근 베트남 매체 Docnhanh는 베트남 결혼식장에서 스팽글이 장식된 흰색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서 춤추는 영상의 주인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흰색 드레스를 입은 이 여성은 프로페셔널하고 매력적인 움직임으로 결혼식 무대를 압도했다.
젊고 아름다운 외모 덕분에 많은 이들로 하여금 그를 신부로 착각하게 만들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하지만 이 여성은 신부의 어머니 옥 아이 비 씨로 밝혀졌다. 옥 아이 비 씨는 지난달 28일 열린 18살 첫째 딸 카니의 결혼식에서 이같은 춤을 춘 것으로 나타났다.
옥 아이 비 씨는 “딸의 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었다”며 춤춘 이유를 밝혔다. 수년 동안 댄스 강사이자 이벤트 주최자로 일해 온 그는 자녀의 결혼식에서 현대 무용 공연을 선보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옥 아이 비 씨는 이어 “10년 넘게 춤을 가르쳐 왔다”며 “이 공연은 결혼식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한 작은 이벤트였다”고 부연했다.
이 영상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했으며 네티즌들은 “어머니의 사랑을 춤으로 표현했다” “신부인 줄 알았다” “딸이 좋아했겠다” “유쾌한 어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정환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무-5 위력은?…100여m 지하 관통·헤즈볼라 벙커버스터 5배 이상 [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속보]“北으로 돌아갈래”…마을버스 훔쳐 통일대교 건너려던 탈북민 체포
- 신부 아니라고? 결혼식장서 ‘섹시댄스’ 춘 장모님
- 尹, 첫선 보인 ‘괴물’ 현무-5 사열…“北, 핵사용 기도시 그날이 정권종말의 날”
- [속보]광양 23층 아파트서 투신 19세女…극적 구조 성공
- 박지윤, ‘최동석과 불륜 의혹’ 여성에 손배소…진흙탕 폭로전 계속
- [속보]“손 놓으면 안돼” 튜브 잡으려 친구와 바다 들어간 12세女 참변
- “연인 간 범죄 경종” 강남 모녀살인범에 검찰 사형 구형
- [속보]이란, 이스라엘 본토에 미사일 200여발 발사…‘중동 전면전’ 중대 고비
- “X 기둥 10m 솟구쳐”…하수관 폭발로 ‘배설물 벼락’ 맞은 中 행인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