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뉴욕대생 딸 뒷바라지 “부자 연예인 부모들 중 독보적” 미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인 이혜원이 자신에게 달린 미담을 공개하며 뿌듯함을 표했다.
지난 7일 이혜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한 댓글을 공개했다.
이혜원이 직접 공개한 미담의 내용은 '엄마'로서 받은 칭찬이었다.
해당 댓글에는 "리원이 다녔던 학교에서 일했던 언니가..그 수많은 부자 연예인 부모님들 이혜원 님이 독보적으로 인상적이었던 엄마라고 했다"며 서두를 열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인 이혜원이 자신에게 달린 미담을 공개하며 뿌듯함을 표했다.
지난 7일 이혜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한 댓글을 공개했다. 바로 개인 유튜브 채널 ‘제2혜원’에 달린 미담을 캡처한 모습. 그는 해당 댓글에 직접 좋아요를 누르며 기쁜 마음을 뽐냈다.
이혜원이 직접 공개한 미담의 내용은 ‘엄마’로서 받은 칭찬이었다. 해당 댓글에는 “리원이 다녔던 학교에서 일했던 언니가..그 수많은 부자 연예인 부모님들 이혜원 님이 독보적으로 인상적이었던 엄마라고 했다”며 서두를 열고 있었다.
이어 “학교 모든 사람한테 잘하시고 아이들도 정말 잘 케어하는 최고의 엄마라고 했다”며 “배울 점이 정말 많은 사람이라고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하더라고요♥”라고 그를 표현하고 있었다.
이에 이혜원은 ‘세상에나!!! 열심히 저의 자리에서 느리지만 천천히 살다보니 이런 댓글도 받고 오늘 너무 행복하네요ㅎㅎ’라며 ‘복 받으실 겁니다ㅋㅋㅋ’라는 문구도 덧붙였다. 또 ‘내 손으로 내 댓글 많이 기쁜거 티나쥬ㅋㅋㅋ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해시태그로 ‘저는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라거나 ‘누군가를 칭찬하는 건 본인이 여유가 많은 거라 생각한다’며 자기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도 혜원님 인간미 넘치는 마음에 두 번 세 번 놀랜 사람 중 한 명입니다”라거나 “멋진 엄마 정말 복 받으세요”, “제 워너비를 요즘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라며 동조했다.
이혜원은 2001년 축구선수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첫째 딸 리원 양의 경우 2022년 뉴욕대학교 진학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대학은 미국 뉴욕시 맨헤튼에 위치한 최상위권 명문 대학으로 그는 스포츠매니지먼트 학사 과정을 공부 중이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윗집男 칼부림에 1살 지능된 아내”…현장 떠난 경찰은 “내가 찔렸어야 했나” [사건 속으로]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중년 배우, 언론에 편지…내용 보니 ‘뭉클’
- “39만원으로 결혼해요”…건배는 콜라·식사는 햄버거?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식대 8만원이래서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일상톡톡 플러스]
- “북한과 전쟁 나면 참전하겠습니까?”…국민 대답은? [수민이가 궁금해요]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