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양혜지, 실패없는 소개팅 패션! 세련된 벨티드 재킷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구조적이며 세련된 벨티드 재킷 '관심 폭발'
'다리미 패밀리' 양혜지가 최태준과의 썸을 끝냈다.
지난10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14회에서는 이차림(양혜지 분)이 차태웅(최태준 분)의 만류에도 소개팅을 나간 장면이 그려졌다.
차태웅은 옥탑방에 온 이차림이 소개팅해도 되냐고 묻자 무덤덤한 태도로 일관했다.
또한, 은근슬쩍 자신의 의중을 살피는 이차림의 태도에 불편한 기색을 보였지만, 소개팅을 하겠다며 나가는 이차림을 잡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음 날, 세탁소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고 초조해 보이던 차태웅은 결국 이차림의 소개팅 장소로 찾아갔다. 하지만 진심을 드러냈음에도 불구하고 끝내 이차림에게 거절당해 안타깝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혜지가 착용한 벨티드 수트 재킷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제품으로 알려졌다.
라펠 칼라 디자인의 벨티드 수트 재킷은 세련되고 구조적인 실루엣을 연출하며 같은 소재의 팬츠와 함께 출시되었다.
커브드 체인으로 이루어진 벨트는 탈착 가능하며 팬츠와 슬링백 펌프스와 매치하면 우아한 실루엣의 수트 셋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 결혼식, 상견례 등 예의가 중요한 자리와 더불어 소개팅 룩으로도 손색 없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