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추천! 수원 쫄면 만두와 갈비 맛집은?

채널S

MBN과 채널S가 공동 제작한 본격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 38회가 지난 7월 18일 방송됐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방송인 전현무와 유튜버 곽튜브(곽준빈), 그리고 트로트 가수 영탁이 수원에서 맛집 탐방을 하며 솔직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건 뉴트로트야!” 전현무도 감탄한 수원 생양념갈비 맛집
채널S

이날 세 사람은 갈비의 도시 수원에서 ‘대한민국 가리구이 명인 1호’가 운영하는 생양념갈비 맛집 ‘가보정’을 찾았습니다. 전현무는 “수원 갈비집이 워낙 많아 선택하기 어려웠지만, 여긴 꼭 와야 했다”라며 선택 배경을 밝혔고, 세 사람은 고기를 먹자마자 “진짜 맛있다”는 찬사를 쏟아냈습니다.

전현무는 감탄을 넘어 “다른 갈비집 길을 비켜라~”라며 트로트 바이브레이션까지 선보이며 흥 폭발! 이를 본 영탁은 “그럼 뉴트로트 하면 나지 않나? 이번에 김연자 선생님과 신곡을 냈다”며 방송 최초로 듀엣곡을 공개했습니다.

영탁의 결혼관과 이상형은? 전현무의 돌직구에 폭소
채널S

먹방 중 전현무는 “결혼은 안 할 거야?”라는 질문을 던졌고, 영탁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나온 지 5년 됐다”면서 결혼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이어 “장민호 형도 아직 안 갔다”며 너스레를 떨자, 전현무는 “민호 나랑 동갑인데…”라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영탁은 “미소와 성격이 시원한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한 여성 연예인을 직접 언급했고, 전현무는 “아, 이 친구 보소!”라며 부러움 가득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전현무의 수원 맛집 리스트 공개!
MBN

방송에서 등장한 수원 대표 맛집 3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송은 놓쳤지만, 맛집은 저장하세요!
MBN

전현무의 찐 리액션이 보증한 수원 맛집들, 진짜 수원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 세 곳은 꼭 들러보셔야 합니다. 먹방은 물론 영탁의 신곡, 결혼 이야기, 이상형 공개까지 이어진 ‘전현무계획2’ 38회는 MBN·채널S에서 다시보기로 시청 가능합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