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공개 구혼 "시누이 8명, 시월드 절대 NO…연락 달라"(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원조 만찢남 김재중이 데뷔 15년 만에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앞서 김준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이를 모니터링한 김재중은 그를 냉정하게 평가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공개구혼까지 하는 것이 예고돼 고삐 풀린 김재중의 토크를 기대케 한다.
오는 16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김병만, 김재중, 김동준, 차오루가 출연하는 '생존의 달인' 특집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원조 만찢남 김재중이 데뷔 15년 만에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앞서 김준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이를 모니터링한 김재중은 그를 냉정하게 평가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공개구혼까지 하는 것이 예고돼 고삐 풀린 김재중의 토크를 기대케 한다.
오는 16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김병만, 김재중, 김동준, 차오루가 출연하는 '생존의 달인' 특집이 방송된다. 이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은 말 그대로 왁자지껄 생존의 달인들의 입담이 예고돼 호기심을 높인다.
김재중은 김준수의 '라디오스타' 출연이 언급되자 “약간 질문에 형식적으로 대답하는 느낌”이라고 말해 MC들을 흥분하게 했다. 김재중은 “아마 지금까지 못 했던 그 이야기를, 오늘 조금 풀 수 있지 않을까”라고 답한 상황. 이에 MC 김구라는 “이런 얘기는 준수가 안 하더라고”라며 반가움을 드러내 웃음을 준다.
특히 김재중은 결혼관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누나 8명이라는 사실에 걱정이 담긴 댓글들 많이 봤다. 그런 시월드, 뭐 이런 거 절대 경험 안 하게 해드리겠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라는 말로 공개 구혼을 해 고삐 풀린 입담을 예감케 한다.
김재중뿐 아니라 '생존의 달인' 그 자체인 김병만은 “원주민이 저한테 배우기도 합니다”, “6박 7일까지 굶어봤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해 연기력까지 검증된 김동준은 '보좌관'이라는 작품을 했는데, 수많은 어록으로 선배들을 감동하게 하며 그들의 '보좌관'이 된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동준은 “발성이 너무 좋아졌다”면서 개인기를 선보이는데 MC 김구라는 “너무 재밌다”는 평가를 받기도.
차오루는 “MBC의 딸”이라고 자신을 지칭하면서 “피에스타가 끝났다. 무덤까지 갔다가 이렇게 나왔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 중국에서의 연애 경험담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15년 만에 고삐 풀린 입담을 보여줄 김재중의 모습과 김병만, 김동준, 차오루까지 합세한 왁자지껄 '생존의 달인'들의 모습은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라스' 신기루, 스페셜 MC 자질 부족 인정 "뚱녀 자리는 아니구나"
- '라스' 이선민, MBC 첫 입성에 ‘인간 복사기’로 대박 빅히트
- '라스' 이용진 "'환승연애' 과몰입 하며 자기반성→부부 사이 좋아져"
- 신기루 "정용진 회장, 빅사이즈 유니폼 만들어줘" (라스)
- '라디오스타' 이경규 "장도연, 날 망친 아이"…왜?
- '라스' 이선민, 유세윤과 전면 배틀? 고릴라X개코원숭이 컬래버 성사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