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 낼 때마다 감독에게 맞았다는 무명 배우의 현재 모습

조회수 2022. 10. 28. 2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싸이월드에 올렸던 과거 사진
무명 시절 서러운 일화도
쿨하게 공개한 배우 전소민.

지금과 다르지 않은 과거 사진
무명부터 지금까지 그녀의 방송 활동을 알아보자!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전소민이 자신의 과거를 화끈하게 공개했다.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싸이월드 탈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모아 동영상으로 업로드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2000년대 중 후반에 찍은 사진들로 전소민의 앳된 미모와 함께 풋풋한 느낌이 인상적이다. 성형 의혹을 털어내는 현재와 똑같은 이목구비도 화제가 되었다.

그녀는 처피뱅에 대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멤버들이 "가짜 뉴진스"라며 놀리자 과거에 자신이 했던 머리인데 유행이 돌아온 것이라 주장하며 과거 사진을 내놓기도 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의 거침없는 과거 오픈에 누리꾼들은 "예전하고 똑같다", "싸이월드 과거 사진은 끝이 없네", "그 시절 감성 사진"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출처: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

전소민은 과거 사진 외에도 2015년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무명 배우 시절 감독으로부터 겪었던 부당한 대우를 고백하기도 했다.

출처: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

단막극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을 때 감독님 입이 너무 거칠었고, NG를 내면 머리를 때려 너무 싫었다고 털어놨다. 강원도에서 택시를 타고 도주하려던 시도했지만 감독에게 잡혀 촬영을 다 하고도 돈을 하나도 받지 못했다고 한다.

전소민은 2004년 고등학교 3학년 때 MBC 단막극 '미라클'에서 조연을 맡으며 10년 간의 무명시절을 겪다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이름을 알렸다.

출처 : Instagram@jsomin86

이후 '런닝맨'에 고정멤버로 합류하며 인지도를 올린 그녀는 '톱스타 유백이', '쇼윈도: 여왕의 집', '희수'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며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출처: instagram@jsomin86

전소민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클리닝 업'에서 비밀을 가진 투자증권 용역 미화원 '안인경' 역할을 맡아 염정아, 김재화와 함께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과거도 매력적인 배우 전소민이 앞으로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