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남편과 결혼한 女연예인이 새벽 1시에 경주로 달려간 이유

조회 2,9402025. 1. 11.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은 지난 2023년 10살 연하의 가수이자 배우 임현태와 결혼 소식을 전합니다.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무려 7년이었다고 하지요.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얼마나 완벽한 비밀연애를 했는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지인들은 "어떻게 그렇게 감쪽같이 속였냐?"며 서운해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애 당시 임현태가 아이돌그룹 멤버였던지라 여러모로 조심스러웠기 때문이라고요.

레이디제인 유튜브

결혼과 동시에 두 사람은 2세를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무래도 레이디제인이 40대의 나이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레이디제인은 아이를 갖기 위해서 건강식 위주의 식사와 한약으로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녀가 먹는다는 한약은 그냥 한약이 아니었습니다. 바로 경주에서 '삼신할배'로 유명한 원장이 운영하는 한의원표 한약이었는데요. 어찌나 유명한지 9시에 문을 여는데 새벽 5~6시에 가도 1순위 진료를 받을 수 없을 정도인 곳이라고요.

동상이몽

그렇게까지는 못하겠다고 선언한 레이디제인을 결국 설득시킨 임현태. 삼신할배를 만나기 위해 두 사람은 새벽 1시에 서울에서 출발해 5시에 한의원에 도착했는데, 놀랍게도 역시나 9팀이 대기 중이었다고 합니다.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그렇게 귀하게 구한 한약으로 몸의 건강을 다지면서 시험관 시술까지 시도한 두 사람. 지난해 여름 레이디제인은 결혼 후 세 번째 시험관 시도이며, 이로 인해 체중이 9kg까지 늘어났다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레이디제인이 최근 임신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동료와 팬들의 뜨거운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임신 12주 차, 안정기에 접어들었다는 그녀. 무엇보다 더 축하할 것은 바로 쌍둥이 엄마가 된다는 것인데요.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레이디제인은 "처음엔 덜컥 걱정이 앞섰지만 지금은 운명을 받아들이고(?) 감사히 잘 품고 있다"라는 말로 쌍둥이 엄마가 된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토록 고대했던 반가운 소식이지만 붓기와 입덧으로 고생 중이라고 합니다.

엄마가 되는 것은 이러나저러나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또 한 번 입증한 레이디제인, 모쪼록 출산까지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보도자료 및 제휴 : boiled-movie@kakao.com
[런앤건 = 글: 이영진]


'학교'에서 만나 10년만에 결혼까지
성공한 아역배우 커플
↓↓↓↓↓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