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체마저 완벽하다는 박보검 클래식룩

박보검 님은 최근 아이유 님과 출연한 <폭싹 속았수다>로 대히트를 치면서 국민 남편으로 떠올랐죠. 최근 공개한 친필 메시지에서 글씨체마저 완벽하다며 화제가 되었더라구요. 글씨체 무슨 폰트같음..!





박보검 님은 최근 셀린느 브랜드 행사에서 네이비와 골드 조합이 돋보이는 밀리터리 스타일 재킷을 착용하며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클래식 룩을 선보였어요.







여기에 슬림한 블랙 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인 실루엣을 깔끔하게 정리하면서, 포멀함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을 완성했죠.







재킷의 골드 버튼과 장식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키며, 정제된 밀리터리 무드를 세련되게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네이비 컬러 특유의 단정함과 골드 디테일의 화려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박보검 님 특유의 젠틀한 이미지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뤘죠.



박보검 인스타그램





글씨체마저 완벽하다는 박보검 님의 셀린느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스타일은 클래식한 테일러링과 현대적인 감각이 잘 어우러진 룩으로, 격식 있는 자리나 브랜드 행사 스타일링에 참고하기 좋겠어요. 기품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남성룩을 찾는다면 딱인 스타일입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