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한 장신영, ‘미우새’가 이유 물었더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자인 배우 강경준의 불륜 논란으로 곤욕을 치렀던 배우 장신영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장신영이 등장하는 예고편이 나왔다.
장신영은 배우 강경준과 결혼했으며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첫째 아들을 포함해 두 아들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배우자인 배우 강경준의 불륜 논란으로 곤욕을 치렀던 배우 장신영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장신영이 등장하는 예고편이 나왔다.
장신영이 “안녕하세요”라며 환하게 웃으면서 등장하자 신동엽은 “시청자 여러분도 ‘미우새’에 장신영씨가 나와 놀랄 것 같다”고 운을 띄운다.
서장훈이 장신영에게 “출연 결정을 하기 쉽지는 않았을 텐데”라고 묻자, 신동엽은 “기사가 어마어마하게 났더라”고 거든다.
이를 들은 장신영은 “내가 지금 여기 출연하는 게 잘못된 건가라는 생각도 하게 되고 자신감이 계속 없어지더라”며 “더 예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하는데 안타까운 모습도 보여드려 죄송스럽기도 하다”고 복잡한 심정을 고백했다.
서장훈은 “힘든 시간을 보냈음에도 가정을 지키겠다는 결정을 했다”며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를 물었다. 이에 장신영은 고심하며 대답하는 모습이 나와 다음 출연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신영은 배우 강경준과 결혼했으며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첫째 아들을 포함해 두 아들을 뒀다. 이후강경준은 지난해 12월 A 씨로부터 아내 B 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 원 상당의 위자료 소송을 당했다.
서울가정법원 가사5단독(판사 김미호)은 지난 7월24일 위자료 청구 소송 첫 변론에서 인낙(전면 긍정) 결정을 내렸다. 사실상 불륜을 인정한 셈이다. 당시 강경준은 “오해를 풀고자 소송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면 당사자가 받을 마음의 상처는 더욱 깊어질 것”이라며 “다시 한번 나로 인해 불편을 겪은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장신영도 지난 8월 본인 인스타그램에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며 “무척 조심스럽지만, 남편을 향한 지나친 비난은 자중해주길 부탁드린다. 혹시라도 아이들이 접하게 될까 봐 걱정스럽다”고 했다.
kace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다혜, 얼마나 괴로웠으면 음주운전까지 했을까”…‘황당 옹호’, 정유라도 ‘조롱’
- “어디가 아파?” 말도 못하고 끙끙…이 고통, 전현무가 알아줬다?
- “백종원은 대도둑”·“한국이 中음식 훔쳐”…흑백요리사 불법시청한 中의 ‘황당 조롱’
- '160만 유튜버' 히밥, 한 달 월급 공개 "지난달 3,500만 원 벌어"
- 월세 살면서 200억 기부한 김장훈…“그것 밖에 못했나. 내가 기부하는 이유는…”
- "임신 힘들어 살 빼" 선 넘는 악플…신기루 "내 걱정 말고 저녁 메뉴나 고민해"
- “62억원 찍은 계좌 자랑하더니” BJ 실제 수입…결국 드러났다
- “불꽃축제 인증샷이 뭐라고” 한강 나갔던 보트와 뗏목서 4명 구조
- “순식간에 400만원 뜯겼다” 끔찍한 일 생기는 ‘이 문자’…무섭게 늘었다
- “성폭행 충격으로 정신연령 4살 됐다”…24살 외동딸의 안타까운 죽음